"The time has come," he said. "The kingdom of God is near. Repent and believe the good news!" Mark 1:15 

인사말

산들교회 홈페이지에 방문해 주신 형제 자매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산들교회는 2015년 11월 가정에서 첫 주일 예배를 시작하여 다음 해 1월, Target School 강당에서 주일 예배를 하므로, 지금껏 하나님의 은혜로 공동체를 이루고 있습니다.

산들교회의 '산들'의 의미는 산과 들, 즉 세상의 모든 곳을 아우르는 표현입니다. 마태복음 3장 4절에 말씀하고 있는 것처럼 산들교회를 통해 외치는 자의 소리(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느니라)가 울려퍼지므로 주님이 다시 오실 길을 예비하는 교회, 산과 들에 사는 모든 성도들의 삶에 주님이 다시 오실 길을 곧게 하는 것이 본 교회의 정체성이며 나아가야 할 방향입니다.

산들교회는 개혁주의 신학에 근거한 독립교회로서 하나님 중심, 말씀 중심, 공동체(사람)중심으로 주의 몸된 새 언약 공동체로 세워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또한 예배와 삶 가운데 성경의 권위를 보여주고 이행하려 노력하며, '오직 성경'으로 열매 맺는 교회와 성도의 경건한 삶을 지향하며 개혁해 가고자 합니다.

하나님의 사랑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성령의 교통하심이 성도 여러분과 늘 함께 하시길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오클랜드 산들교회(Auckland Sandeul Presbyterian Church)

                                                                            담임목사 노태봉(Rev. Taebong Roh)

 

       예배시간안내
    주 일 예 배        오전  11시
   작은공동체모임   오후  1시
   청소년부 모임      오후  1시 
   

           온라인헌금(도네이션)
Bank:  ASB
Account: 12-3077-0122747-00
Name:

    Auckland Sandeul Presbyterian Church